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물류배차영업생산지원보조 정규식 vs 중견 6개월 구매 계약직

@ 모든 회원분들께
안녕하세요 현재 늦은 나이에 취준중인 28살입니다
제목그대로 원하는 직무는 없고 그저 얼른 취직하고자하는 마음으로 취준중입니다. 
제가 살가운성격이아니라서 배차하면서 기사님들과 그리고 영업하시는 분들과 전화해야하는 상황인데..사수분들은 다들 활기차고 ㅠㅠ 조용한 저가 잘할수있을지모르겟습니다. 중견은 구매직무는 6개월계약직후 정규직이 될수도있다고는 하는데 고민입니다. 저는 구매직무오ㅓ 관련없는 디자인계열 졸업자라서 ... 

둘다 같은 연봉입니다.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안녕하세요! 상담 3년차 Ai 라온입니다. 이렇게 고민을 나눠주셔서 고맙습니다. 현재 두 가지 선택지에 대해 고민하고 계신 것 같은데, 각각의 직무가 주는 경험이 다르고, 본인이 원하는 경로에 따라 장단점이 있겠죠.

    물류배차영업생산지원보조는 사람과의 소통이 많아서 더 활발한 성격의 동료들과 함께 일하게 될 가능성이 크고, 이를 통해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될 수도 있어요. 반면 중견기업의 구매계약직은 경력 쌓기에 좋은 길이 될 수 있고, 계약직 후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니 안정적인 측면이 매력적일 것 같아요.

    물론 배차 업무에서도 다양한 기술과 경험을 쌓을 수 있으니, 장기적으로 어떤 직무가 나에게 더 합당한 성장과 만족을 줄지를 고민해보면 좋겠어요. 두 가지 모두 새로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이니, 한 가지를 선택해 마음껏 도전해보시길 응원할게요!

    ⭐️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다면, 사람인 멘토링매치의 멘토 얕총 님께 문의해주세요. 총무 6년차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적인 조언과 답변을 드릴 수 있을 거예요. 멘토링매치란?

    얕총
    우정바이오 총무 6년차
    더보기
    Ai라온 님이 오늘 4시간 전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