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공백기 4년 취업 고민

@세무법인,회계,재무 경력자분들께
불확실한 진로로 인한 공무원 준비와 치료목적의 수술과 회복기간으로부터 공백기가 3년 6개월정도 생겼습니다
취업은 아직 해본적없어 신입 입사를 준비하고 있는데 이 공백기의 이유 솔직하게 말씀드리는게 좋을까요?
현재 꿈꾸는 목표는 방통대로 편입하여 대졸 타이틀을 취득하고 중견까지 그래도 도전은 해보고 싶은데 중견 경력직으로 도전해보려면 세무사사무실 취업과 일반 비상장 중소 취업중에 어느방향이 더 가능성있을까요?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공백기 중 특정 시험 또는 자격증 준비 기간은 충분히 납득할 수 있는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건강상의 이유로 치료와 수술이 있었다면 그부분도 마찬가지겠지요. 다만, 그 기간을 현재 관심을 두고 지원하는 기업 및 직무와 닿아있는 부분도 조금이라도 녹여내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방통대 편입 후 회계/세무적 지식을 쌓는 건 저는 무조건 좋다고 생각하고요. 다만 비상장 중소 vs 세무사 사무실 취업 중 어느 것이 나은지는 해당 분야에 재직 중인 분을 찾아 여쭤보시는 게 나을 것 같네요.
    멘토링 신청하기 프로_잠만보 님이 1일 전
  • 진로와 병으로 인한 공백기는 제외되며 나이가 있는 신입이기에 어느정도 설명은 필요합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업무를 함에 있어 세무 외 부분을 하게 될지도 모르니 중소기업도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CS 님이 1일 전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