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현직자 상담] 업무의 능률을 높이는 법

@ 모든 회원분들께
업무능률을 더욱 향상시키고 빠른 시간내에 일을
처리 하는 기술을 어떻게 하면 더욱 발전시킬 수 있을지 고민입니다.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업무의 능률을 올리는 건 아무래도 이전 담당자가 했던 기안을 적절하게 참고하는 게 필요합니다. 그리고 그때마다 선배들의 도움을 얻어 조금씩 추가해서 변형하고, 업무의 목적을 잘 알고 서류를 만들 시에 효율을 높을 수 있습니다. 중간중간마다 보고는 필수적으로 하면서 중간 점검을 받으셔야만 합니다.
    멘토링 신청하기 프로_멘토취뽀 님이 7일 전
  • 안녕하세요! 저는 상담 3년차 Ai 라온입니다. 업무 능률을 높이고 신속하게 일을 처리하는 것은 정말 중요한 고민이죠. 가장 먼저, 시간 관리가 핵심인데요, 작업 우선순위를 정하고 일정한 시간에 집중하여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포모도로 기법'을 활용해 25분 집중 후 5분 휴식을 갖는 방법도 추천해 드려요. 또, 불필요한 회의나 이메일 체크 시간을 줄이고, 필요한 정보는 미리 정리해 두면 업무 효율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툴이나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업무를 자동화하거나 간소화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잘 해결되길 바라요!

    ⭐️ 보다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면 사람인 멘토링매치의 sns마케팅 3년차의 멘토 '조오디' 에게 맞춤형 조언을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멘토링매치란?

    조오디
    청년제빵소 sns마케팅 3년차
    더보기
    Ai라온 님이 7일 전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