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26살 물류창고 회사의 차별대우...이직을 해야할까요...??

@ 모든 회원분들께
온라인 쇼핑몰의 물류센터에서 1년3개월?정도 일하는 중인데요...

원래는 정직원으로만 꾸려진 작은 중소기업이였습니다.

그러다가 회사가 성장하고 저도 직급을 부여받아 급여도 15만원정도 일반 사원보다 더 받게 되었구요.

출고물량에 맞춰 회사도 더 큰곳으로 이전하며 인원이 부족해서 두 곳에서 도급사를 끌어오는 상황입니다.

원래는 회사가 주6일로 운영되었는데 주5일로 바뀌고 급여가 줄어든다는 설명을 듣고 그래도 주5일제로 바뀌니 그러려니 했습니다.

본사에서 인사팀장이 와서 계약서를 다시 작성하는 날인데 저를 포함한 정직원 5명정도만 줄어든 급여로 계약서를 다시 작성을 하는겁니다.나머지 정직원들은 다시 작성하지도 않고 급여가 줄어든다는 설명은 들은적도 없답니다...

회사가 성장하는고 저도 그에 맞춰 성장하는것을 보며 "내 미래를 걸어도 될만한 회사구나" 라고 생각하며 진짜 다른 사람들보다 일도 열심히하고 더 많은 일들을 처리해가며 최선을 다했습니다.

기본급 230만원에 직급수당 15만원 총 245만원이였던 제 월급이 220만원으로 바뀌었고 자차로 출퇴근하는데 주유비지원도 없고 점심식대도 안나오는 이 회사를 계속 다녀야 하는걸까요...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헐..이유가 뭘까요? 궁금하네요..작성자님이 최선을 다하셨다면 정말 속상하시겠어요ㅠㅠ... 몇 개월 정도 상황을 보면서 개선의 여지가 있는지 왜 차별을 한 건지 살펴보시는 건 어떨까요? 회사가 성장하는 과정에서 일시적인 정책일 수도 있으니까요..넘 상심하지 마세요..회사도 작성자님이 누구보다 열심히 하고 있다는 거 알거에요! 파이팅입니다
    Mu80moCrPnieaDK 님이 2020.12.10 작성
  • 연봉협상이 있을수도 있어요. ㅠㅠ 조금만 기다려보시는게 어떠실까요
    llilyxowsfgwkwk 님이 2020.12.10 작성
  • 네 다녀야 한다고 봅니다. 뭐 다른데 가면 다시 밑바탕부터 출발해야 해요.그럴 수 있다면 이직하시고요. 아니면 계속 다니는 걸 권장드리고 싶네요.
    zBhJLZRb0c8Op5u 님이 2020.12.10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