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퇴사하신분들 연말정산 전직장에 해달라고하시나요?

@ 모든 회원분들께
제가 딱 2021년 꽉채워서 그만두는데 연말정산  회사에서 할때 같이 해달라고해도 상관없겠죠?? 싫어하시려나요
개인으로는 한번도 안해봐서;;
안좋게 그만두는건 아니고, 직장도 집앞이라 가까워서요

다른분들은 어떻게하시는지 궁금합니다ㅎㅎ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첨부터 개인적으로 하라고 했는데요?
    귀찮아서 안하시는걸 다른분들은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다면서요?
    개인적으로 한다구요.
    폰이나 PC로 누구나 할 수 있다고 첨부터 했구요.
    가장 쉬운 방법!!
    어플앱 열어서 "삼쩜삼" 검색-가입하고 필요한거 제출하면 되요.
    "정부24"들어가서 검색 하면 원천징수증 받을 수 있고
    필요 서류는 스크린샷이나 카메라로 찍어서 올리면 심사 거치고 당일이나 며칠 안으로 답을 바로 줘용.
    현재 전산은 안되고 1월 4~5일날 열린다고 하니
    전산은 그때 제출하면 되요
    제출은 카카톡이나 전용앱으로 제출 가능합니다
    이산화탄소 님이 2021.12.30 작성
    대댓글이 삭제되었습니다
  • 그러니까 개인적으로 하라구요 ㅡㅡ
    이산화탄소 님이 2021.12.30 작성
    대댓글이 삭제되었습니다
  • 개인적으로 하면 되죠?
    폰으로도 되고 컴터로도 되고
    PC나 폰 못 쓰는건 아니죠?
    이산화탄소 님이 2021.12.30 작성
    대댓글이 삭제되었습니다
  • 퇴사자의 원천징수영수증 자체가 회사에 연말정산해줘야 받을 수 있는 거 아닌가요? 차감징수세액도 전직장에서 받아야하고...
    fOouAFtETpTUc2Q 님이 2021.12.30 작성
  • 저는 작년 12월 말에 퇴사했었는데, 전직장 회계팀으로부터 연말정산을 해야 한다고 연락을 받았습니다.
    메일로 관련 내용을 받아서 연말정산을 했습니다.
    9tfzYiXYSYmJ14F 님이 2021.12.29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