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정형외과 야간 원무과 VS 요양병원 야간 원무과

@ 모든 회원분들께

두 곳에서 면접이 거의 동시에 잡혀서 고민입니다.
원무과 계통으로 취업만 되면 좋다고 생각하고 왔습니다만 막상 두 개가 거의 동시에 면접이 잡히니 어떻게 처신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정형외과는 만들어진지 족보 있는 병원입니다.
요양원은 만들어진지 2년 되어서 설비가 잘 되어 있습니다.

원무과 경력이 있으신 선배님들에게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어느쪽이 더 낳을까요?
둘 다 붙는다고 가정했을 때 무엇을 우선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제 스팩은
미혼에 원무과 경력은 없지만 대학원 석사(상담 심리학과)에 병원 코디네이터, 사회복지사2급과 사단법인 자격증이 여러가지 있습니다.
1. 저는 당뇨병이 있습니다.
2. 육체노동 업무를 해서 약간의 골병이 좀 있습니다. 디스크 수준은 아니고 허리나 관절이 좀 신경쓰면서 관리 좀 해야 합니다.

먹고 살아야 하니 무조건 하나는 잡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 길로 쭈욱 갈 계획입니다.
급여는 미혼이라 당장은 작아도 상관 없습니다. 어디를 가는 것이 좋을까요?
체력적인 문제나 업무 습득의 용이성 위주로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저라면 개인적으로는 한 길을 파고 쭉 가실 생각이라면 정형외과를 선택 할거같아요. 요양원이 나쁘다고 말씀드리는건 아니지만, 한길을 파고 쭉가기엔 요양원보단 정형외과가 더 넓은 선택이 가능할꺼라고 생각이 드네요 ㅎㅎ 한 병원에 오래 있다가도 더 큰 병원에 가고싶어지게 되면 조금 더 큰 메리트가 있지 않을까 하고 생각이 듭니다 ㅎㅎ 저도 한방병원과 아동병원을 생각했을때 다 거기서 거기 아닌가 싶을 수도 있지만, 저는 그래도 조금 더 배움이 있고 더 나아가기 좋은 아동병원 쪽을 택했습니다 ㅎ 글쓴이 분도 분명 본인이 더 끌리거나 원하는 쪽으로 선택 하셨으면 좋겠어요! 좋은 결과가 있길 바라겠습니다! 화이팅!
    bXKP8QTr5oSA3WT 님이 2022.04.05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