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만 33세 여자 아 나이가 많은가 .

@ 모든 회원분들께
서비스직에서 6년 일하다가 공인중개사 자격증 따서 점포개발 지원 중인데 
이력서를 아무리 넣어도 연락이 안오넹..........................................................

퇴사를 괜시리 했나 
회사사정+자격증 공부로 퇴사했는데 
서비스에서 계속 존버할껄 그랬나 ,,,,,,,,,,,,,,,,,,,,,,,,,,,,

하하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앙아아ㅏ아ㅏ아아아ㅏㅇ
뽑아 줍쇼 
33세가 많은가요.............................장수시대인데 

일하고 싶다다다다다ㅏ다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안녕하세요. 저는 점포개발 경력이 있고 1회 이직경험이 있습니다.(회사경력은 10년, 개발경력은 6년쯤되네요) 현재는 3년전에 퇴사하고 다른일 하다가 요즘 다시 점포개발 취업 준비중입니다.

    제 생각에는 33살,여자라는 이유보다는 경험의 차이때문이라고 보여집니다. 공인중개사와 점포개발의 직무연관성이 전혀 없는것은 아니지만 조금 방향성이 다릅니다. 점포개발은 상권을 판단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상권의 판단기준은 회사에서도 갖고있는 경우가 많습니다.(기존점포 데이터베이스나 노하우 축적)

    보통 점포개발 경력직에게 원하는 업무능력은
    가맹계약자를 설득하고 계약을 체결하는 과정까지를 더 중요한 직무능력으로 봅니다.

    하지만 글쓴이님의 과거 직무는 가맹계약체결 등의 경험은 전무하신것같아요. 자기소개서의 방향성을 다시 고민해보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서비스직에서의 경험과 키워온 역량에서 점포개발과의 공통점을 찾는 방식으로요.

    예를들어, 서비스직 6년의 경험을 통해서 고객이 원하는바를 빠르게 캐치할 수 있는 센스를 갖추었다. 가맹계약 희망자의 상황(자금력, 가족단위운영, 기존 경험 등)을 빠르게 파악하여 실질적인 계약이 이뤄질수있도록 노력하겠다. 뭐 이런식인거죠.. 이건 고민해서 진짜 찾아내셔야합니다.

    아무튼 같은 점포개발 구직자로써, 좋은 직무를 구하실수있길 기원합니다.1
    JVo82lFTJ17o4Xv 님이 2023.02.01 작성
    감사합니다. 이렇게 코칭해주시고 전공과 무관하게 점포개발 하고 싶어서 회사에서 해당 직무에 계신분께 여쭤보니 그 자격증 이야기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첫 단추로 그 자격증을 취득했어요 ㅎㅎ 헤헤 조언 넘 감사합니다. 진짜 뭔가 막막하고 백번 해보자 이 생각이었는데 이렇게 말씀해주시니 입가가 씰룩 너무 감사하네요 ㅎㅎ 잘 해볼게요!!
    33재춰업뽀개기 님이 2023.02.02 작성
    @33재춰업뽀개기 도움이 되셨다면 다행입니다. 공인중개사 어려운 시험인데 대단하세요. 근데 점포개발쪽은 공인중개사보다 가맹거래사를 좀 더 선호하는곳이 많은것같더라구요. 가맹거래사도 어려운 시험인데 시너지가 좋은 자격증이라 변호사, 세무사,회계사,공인중개사 있는분들이 중복으로 취득하시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1년에 한번시험인데 올해는 이번주 금요일 2월3일이 접수마감입니다. 생각있으시면 도전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응시료5만원이던데.. 저도 지금 고민중입니다^^
    JVo82lFTJ17o4Xv 님이 2023.02.02 작성
    @JVo82lFTJ17o4Xv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제가 이 분야에 너무 무지하게 접근했었구나 생각이 들어요 ㅎ 한달 남은 시험이지만, 해봐야겠다. 도움이 되겠다. 생각드는 시험이고 과목이네요!!
    도전 해볼게요 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복 받으실꺼에여!!!
    33재춰업뽀개기 님이 2023.02.03 작성
  • 제가 그 딱 만33세 이직 준비중인데 6월이면 쉰지2년인데 이략서 아무리넣어도 연락이 안옵니다.. 우울증 올거같아여 매일 새벽마다 잠도못자여 ㅠㅠ
    mMYxdN 님이 2023.01.31 작성
    와 저는 명함도 못 내밀…2년째 엄청 열심히하고 계시네요! 멋지세요. 우리 모두 끝까지 해봅시다. 여자라서 나이가 있어서 언제가는 애 낳을꺼라서 제가 정하지도 않은 미래로 저에게 기회가 안왔더라도 계속 기회 만들어봅시당!!
    힘내세용 ㅎ 그리고 힘내용 우리!!
    33재춰업뽀개기 님이 2023.02.01 작성
  • 회원님 솔직히 나이는 인간이 잡을 수 없는 영역이에요. 시간 지나면 자연스럽게 먹는 건데 이 나라는 나이에 대한게 좀 많죠..
    제 생각은 이래요. 지네들이 어려워하는 걸 상대가 나이 많아서라고 탓을 돌리는거죠.
    회원님 저는 그 나이가 많다고 생각 안 하고 어느 환경에 가냐에 따라 나이많고 적고가 정해지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도전하시는 모습 오히려 제가 본 받고 싶네요ㅎ
    회원님께서 원하시는 곳 합격하길 진심으로 바라며 마칠께요!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꾸벅)
    너랑나랑잘된다꼭! 님이 2023.01.30 작성
    저 눈물나여… 너무 감사합니다. 쪼매 우울했는데 댓글보고 힘이 나요 ㅎㅎ 다들 먹어가는 나이 그 어쩔 수 없는 길에서 제가 도전 해보겠습니다. 진심 가득한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복 마니 받으세용!!
    33재춰업뽀개기 님이 2023.01.30 작성
  • 만 33세 여자면 갑자기 결혼할까봐, 갑자기 애낳을까봐 이것땜에 이직이 힘들죠 아직도 면접에서 애 언제낳을생각이냐 물어보는사람 많더라구요ㅠㅠ 안낳는다고해도 난리 낳는다고해도 난리... 안그런회사도 많을태지만 면접에서 몇번 격으니 위축되네요
    aSGIa7ZjHOHzLYL 님이 2023.01.30 작성
    해헤 결혼한지는 이미 3년차고 애는 생각 없고 혹시나 애 태어나도 일은 하고 싶은데 ㅎㅎㅎ 왜 관둘꺼라고 생각하는지…회사 생각이 너무 아쉽네요 ㅎ
    33재춰업뽀개기 님이 2023.01.30 작성
    관두는것도 관두는건대 사람이 부족해서 사람뽑는건대 갑자기 출산휴가 갈까봐 그러는거같더라구요 기껏가르쳤는대 또 사람 부족해질까봐... 에휴 저는 지금 회사 다니면서 환승이직준비하는대도 이런경우를 많이 격어서 이젠 면접에서 그런말 안하시면 너무 고맙더라구요
    aSGIa7ZjHOHzLYL 님이 2023.02.01 작성
  • 적진않죠..
    4Uo4iDypbNAKUDF 님이 2023.01.30 작성
    적지는 않지만 많다고도 생각 못한 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목표 궁리 해봐야겠어염
    33재춰업뽀개기 님이 2023.01.30 작성
    @33재춰업뽀개기 포기할 나이는 아닌거 같아요. 여기저기 이력서 넣으면 분명 좋은소식 올꺼에요 화이팅하세요!
    4Uo4iDypbNAKUDF 님이 2023.01.30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
  • 현실적인 조언 부탁드립니다
    자세히 보기
  • 사전인터뷰 작성 안하면 불이익이 있을까요?
    자세히 보기
  • 사업단 주관 현장실습 경험, 경력으로 포함되는지 궁금합니다.
    자세히 보기
  • One visaya gaming 절대 지원하지 마시길
    자세히 보기
  • 회사 선택 고민입니다!
    자세히 보기
  • 호텔 프론트 초봉 얼마가 적당한가요?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