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F&B 산업의 브랜드 디자이너를 희망하는 취준생입니다.

@ 모든 회원분들께
대학생때부터 이름 들어본 기업 인하우스 브랜드 디자이너로 일하고 싶었어서 졸업 후 기본 서류 통과에 필요한 스펙을 위해 토익,일본어,오픽,한국사, 그리고 디자인 관련 자격증까지 모두 취득한 후 이번 상반기 취업 성공을 목표로 현재 알아보고 있습니다.

학점은 3.8 정도이고 대학은 높진 않지만 그럭저럭인 인서울 4년제를 나왔습니다.

정확히 브랜드 디자이너로 일하고 싶은 마음도 확실하고, 식품 관련 기업에서 일하고 싶은 것도 확실하게 정했지만, 문제는 제가 원하는 직무의 티오가 거의 발생하지 않는 것 같아서 걱정입니다..

이제 상반기 공채 초입이기도 하지만 대부분 제가 원하는 직무는 준 기업에서는 경력자를 원하고, 그렇다고 중소기업에 취업하자니 그동안의 제가 그려왔던 기업 인하우스 디자이너의 목표를 버릴 수도 없고, 지난 1년 동안의 자격증 취득 활동이 무의미해질까봐 두렵기도 합니다.

관련 정보를 얻기 위해서 여러 커뮤니티를 돌아다니며 찾아보고 있지만, 제가 원하는 직무에 관한 정보는 그렇게 많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

경력 없는 신입이니, 중견기업의 인턴으로라도 시작해보고 싶은데 아직 초입인데 제가 너무 초초해 하는 것인지, 아니면 제가 아직 이곳의 현실을 깨닫지 못하고 있는 것인지 혹시나 이쪽 분야에서 종사하시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도움을 받고 싶습니다!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