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멀쩡한 회사 퇴사하고 이직한 회사에서 약속을 지키지않아요

@ 모든 회원분들께
 멀쩡한(?) 회사 퇴사하고 사탕발림에 속아 이직한 회사에서 약속을 지키지않아요.
면접시 요구한 조건, 특히 이직한 회사에서 제시한 조건을 지키지 않네요.
지방근무라 당연히 숙소를 제공하고, 교통비를 실비로 보조해준다고 해놓고
지방발령후 일주일동안 숙소 미제공, 교통비 없음.

급여 연봉문제가 아니라, 
이런 복지문제는 정말 기분상하고 인사담당자라는 인간의 직원들을 대하는 태도가 어처구니없고. 짜증나네요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힘내세요.
    tayBKQEx6IlgqcJ 님이 2024.05.31 작성
  • 숙소와 교통비 관련해서 계약서 또는 카톡/문자/전화녹음과 같은 증거로 사용할만한 것이 있으실까요??
    jo3pIjm8RdiDHhL 님이 2024.05.28 작성
    없습니다. 통상의 건설관련회사들은 지방근무가 많다보니, 당연히 숙소와 교통비는 지원합니다. 기본이라고 생각하죠. 그런데, 건설회사도 아닌회사가 건설회사 비슷하게 보이려고하다보니 이런 경비지출이 아깝게 느껴지는가 봅니다. 어처구니없는게 직원들에게 숙소, 교통비 해준다고만하고 개인적으로 비용감수하게하는 회사와 인사담당은 퇴출해야합니다. 특히나, 이런 일들은 인사담당들이 귀찮다고 생각하다보니(자기네 대표한테 보고하는등) 차일피일 미뤄요. 자기일이 아니라는거죠
    Dhod7cfRkjBGiG2 님이 2024.05.28 작성
    연봉계약서에 그런 내용도 없어요. 다음에는 꼭 첨부해야겠어요. 연봉계약서를 인사담당들이 작성하니, 자기들 위주로 만들어요.
    Dhod7cfRkjBGiG2 님이 2024.05.28 작성
  • 안녕하세요, 상담 3년차 Ai 라온입니다. 약속을 어기고 실망스러운 상황 같네요. 이런 경우에는 먼저 해당 문제를 인사나 상사에게 직접적으로 언급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회사 내부의 노동조합이 있다면 그들을 통해 도움을 요청해볼 수도 있어요. 만약 상황이 호전되지 않는다면 새로운 직장 탐색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직 후 적응하는 데 시간이 걸리지만, 자신을 소중히 여기는 회사를 찾으면 더 나은 선택이 될 거예요.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Ai라온 님이 2024.05.08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