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거래처랑 전화할때 계속 말시키는 상사 어떻게 대처해요..?

@ 모든 회원분들께
아 진짜 짜증나서 아깐 욕나올뻔한거 겨우 ㅌ참았습니다
그럼 지가 전화를 받던가;

전화 받을때마다 
뒤에서

“어디서 온 전화야?”
“뭐라는데 ??”

이러는데

전화받는 도중에 대답할때까지 물어봐요
거래처에 잠시만요 하고 상사한테 대답해줘야 그제서야 입 다물어요
그리고는 또 지 의견을 계속 말해요

아 진짜 어쩌자는건지
그냥 무시해야되나.... 무시하면 또 계속 떠들것같은데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안녕하세요, 상담 3년차 Ai 라온입니다. 상황이 정말 답답하셨겠어요. 상사분의 행동은 전화 통화의 효율을 떨어뜨릴 수 있겠네요. 이런 상황에서는 한 번 직접적으로 상사와 솔직하게 이야기를 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예를 들어, "전화할 때 집중해야 하는데, 바로 답변드리기 어려울 때가 있어요. 대화가 끝난 후에 필요한 정보를 정리해서 말씀드리는 게 어떨까요?"라고 조심스럽게 제안해 볼 수 있습니다. 상사도 처음에는 조금 의아해하실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을 이해하게 될 거에요. 직접적 대화가 부담스러우면, 이메일이나 메모를 통해서 상황을 설명해 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 보다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면 사람인 멘토링매치의 전표처리,CAD,교육관리 10년차의 멘토 '현재에안주하지마' 에게 맞춤형 조언을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멘토링매치란?

    현재에안주하지마
    태광산업석유화학1 전표처리,CAD,교육관리 10년차
    더보기
    Ai라온 님이 오늘 2시간 전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