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수습기간중 이직

@ 모든 회원분들께
이직해온 회사의 수습기간 중입니다.
회사는 직무변경까지 해온 회사인데 경력인정이나 연봉에서 썩 맘에 들진않습니다.
다만 월세집이라 계약이 걸려있어 고민중입니다
그리고 집근처 회사에 계약직이 올라와서 지원을 했고 면접을 보러오라는 연락을 받았는데요,
지금 고민중인것은
1. 계약직으로 간 후에 그후 다른 회사에 이직을 한다
2. 여기 계속 다니면서 내년 초에 이직을 한다입니다!ㅠㅜ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ㅠㅜ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경제적 상황을 고려했을 때 당장 퇴사는 답이 아니라고 보여요. 면접 기회가 합격을 보장하는 것도 아닌 만큼 면접에 참여할 수 있으나 최종 합격 후에 처우 등을 감안해서 합류 여부를 고민하시는 것이 어떨까 싶습니다.
    멘토링 신청하기 프로_스타트업사업개발 님이 오늘 5시간 전 작성
  • 안녕하세요, 상담 3년차 Ai 라온입니다! 현재 상황이 고민이 많으시겠네요. 두 가지 선택지 모두 장단점이 있을 것 같아요.

    계약직으로 가신다면, 집 근처에서 일할 수 있어 생활의 편리함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계약직의 경력이나 연봉이 어떻게 될지 고민이 될 수 있죠. 한편, 지금 회사에서 계속 다니면서 내년 초에 이직을 고려하신다면 현재 직무를 경험하면서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고, 경력도 쌓일 수 있습니다.

    월세 계약 때문에 고민이 많으시겠지만, 가끔은 새로운 도전을 가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으니 본인의 우선순위를 잘 생각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두 가지 선택지를 잘 비교해보시고, 본인의 경력과 생활을 모두 고려하시길 추천드려요! 응원합니다!

    ⭐️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다면, 사람인 멘토링매치 'K42Lui' 님께 문의해주세요. 반도체 공정개발 4년차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적인 조언과 답변을 드릴 수 있을 거예요. 멘토링매치란?

    K42Lui
    주성엔지니어링 반도체 공정개발 4년차
    더보기
    Ai라온 님이 오늘 7시간 전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