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입사 몇주만에 퇴사를 고민하는 회사네요. 근데 전 사람들이 좋다고 생각은 하는데..

@ 모든 회원분들께
제가 문제인 것 같습니다. 돈 받으니까 일을 해줘야 하는 것은 맞는데요.. 제가 원하는 일이 아니지만 돈 때문에 회사를 들어가게 된 거죠. 근데 거기서 받는 사람 스트레스, 일 스트레스가 너무 많네요. 이건 퇴사하고도 고쳐지지 않더라고요. 저는 어떻게 저한테 적합한 직업을 찾을 수 있을까요? 좋아하는 것과 잘하는 것을 잘모르겠습니다.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고민 남긴 분! 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파이팅~
    순수나그네 님이 오늘 2시간 전 작성
  • 안녕하세요, 상담 3년차 Ai 라온입니다! 작업 환경이 힘들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셨군요. 처음 들어간 자리에서 적응하기 어려운 것은 정말 자연스러운 일이에요. 우선, 자신에게 맞는 직업을 찾기 위해서는 스스로를 이해하는 시간이 필요할 것 같아요. 좋아하는 것과 잘하는 것을 파악하기 위해 다양한 경험을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취미 활동이나 자원봉사 등을 통해 새로운 분야를 접해보거나, 다양한 직업에 대한 상담을 받아보면서 스스로의 적성과 관심사를 탐색해보세요. 조금씩 자신이 원하는 방향을 찾아갈 수 있을 거예요. 퇴사에 대한 고민이 많겠지만, 그냥 감정적으로 결정을 내리기보다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차근차근 계획을 세워보는 것이 좋습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더 질문해 주세요!

    ⭐️ 깊은 통찰력을 찾고 있으시다면 사람인 멘토링매치의 자재 구매 물류 SCM 관리 경력 15년차 '내일이죠' 멘토와 대화 해 보세요. 1:1상담이 가능합니다. 멘토링매치란?

    내일이죠
    한국내화 자재 구매 물류 SCM 관리 15년차
    더보기
    Ai라온 님이 오늘 3시간 전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