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본 정보

닉네임 : aKkY1EVyWfNEOdL

관심 키워드

같은 관심 키워드를 가진 사람들과
커뮤니티에서 대화해보세요.
3
  • 퇴사
    퇴사고민(요리사)
    저는 우선 주방경력5년차입니다.현재 연봉을 2800정도 받고있습니다.우선 쉬는시간+워라벨보장이 전혀 안되고 쉬는시간 일절없이 12시간~15시간을 일을합니다. 연장수당을 다 챙겨주지도않구요. 제 연차에 비해 연봉도 낮은편인거같구요직원들과의 관계도 문제가 많아요.자꾸 회사는 19살~21살 이런 어린애들만 뽑아와요. 사회성도 전혀없고 업무능력도 너무 떨어지는데, 입사 한달차부터 모든 책임을 저한테 떠넘기고 짜증내니 후임애들도 저를 우습게보고 일을 다 떠넘기고 일을 배우려는 의지가 없습니다. 참고 일하다가 상사의 내리갈굼이 도를 넘어서 그냥 들이박고 퇴사하려다가 참았습니다. 선임이래봤자 직급을 달아준것도, 페이를 더 주는것도 전혀아닙니다.제 선임이 원하는건 알려준것들도 매번 새로 자세하게 알려주고 확인까지 직접해서 문제가 없게끔 하라는건데, 사실 그럴거면 제가 하는게 더 빠르고 후임 존재 의무를 모르겠어요. 이런 문제들때매 요즘 스트레스때매 계속 눈물나고 복통,두통이 너무 심해져서 퇴사를 하려고하는데 업계 특성상 맘먹으면 바로 이직이 가능한데, to가 비던말던 퇴사해도 될까요? 
    공감하기 댓글 2
    자세히 보기
  • 신입
    직장선택 고민이됩니다.
    두곳에 합격했는데 둘다 맘에 들어서 어딜 가야할지 모르겠습니다..1번은 집에서 40분거리 연봉 2550.2번은 집에서 2시간거리 연봉 2750. 내년 초중순에이사o어디로 가는게 좋을까요?
    공감하기 댓글 3
    자세히 보기
  • 퇴사
    악덕회사 탈출하려합니다.
    우선..일 8시간 1시간 휴식시간으로 주5일로 계약했습니다만 페이없는 연장근무 하루 30분에서 1시간정도 하고 쉬는시간도 없습니다. 10분정도 밥먹고 화장실가고 하는거같습니다. 얼추 1시간에서 1시간30분정도 더 일하는거같아요. 게다가 법정공휴일 유급휴일도 지켜지지않고 하루 더 나와서 1.5배 지급해야하는걸 연차쓸일 있어서 썼더니 그걸 1.5배로 깠습니다. 그냥 회사가 너무 악덕이에요..이런식으로 일하다보니 최저시급도 못받는 상황이 될때도 많고..근데 또 업무량은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정말 답답합니다ㅠㅠ..당장 알바를 뛰어도 지금보다 훨씬 받을텐데..퇴직금까지 3개월정도 남았거든요..버티는게 맞는지 아님 빠르게 그만두는게 맞는지 고민입니다..
    공감 1
    댓글 9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