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본 정보

닉네임 : TVGj0yGolA3HGgW

1
  • 취준
    사무행정쪽 취업 전산세무2급,회계 1급 필수일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20대 후반 여자입니다.웹디자인쪽에서 계속 일을 하다가 나이가 들어도 좀 안정적이게 일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직무 바꿔서 다시 취업을 할까하는데요ㅠㅠ사무행정쪽으로 취업을 생각하고 있는데 전산세무2급이나 회계1급 자격증은 다들 필수로 취득하시는지 궁금합니다!현재 저는 컴활2급, ITQ(엑셀,파워포인트,한글),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GTQ포토샵 자격증이 있구요.여기에서 더 추가해서 전산세무2급, 전산회계1급 자격증을 취득하고 이력서를 내는게 나을지, 지금 현재 조건에서 갈 수 있는 사무직쪽을 가는게 맞을지... 대한 고민이 되어 글 올려봅니다!
    공감 1
    댓글 1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