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게시글
퇴사 하는게 맞나요?
0
1
@ 모든 회원분들께
중소기업 학사 연구원입니다.
최근 사수가 일을 그만두고 같은 직급의 다른 사람이 사수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두 사람의 성향과 업무 스타일이 너무 달라 적응이 어렵고 스트레스 받습니다.
두 사람의 차이는 이렇습니다.
퇴사한 사수
1. 딱 필요한 업무만 지시함
2. 업무를 체계적으로 지시하고 업무량이 많아지면 적당히 끊어줌
3. 안되는 일은 안된다고 조율함
4. 업무 지시할때 차근차근하게 전달함
바뀐 사수
1. 필요한 업무량에서 좀 더 지시함
(필요량에서 +10프로 정도..)
2. 업무 지시할 때 너무 길게 설명함 (필요한 부분만 지시하는게 아닌 만약을 대비해 저것도 하라는 듯이 지시함)
3. 안되는 일을 조율하지 않고 끝까지 해결하려고 함
(퇴근 시간 넘겨서 끝까지 일을 끝내려 함)
4. 업무를 전달하거나 지시할 때 너무 성급하고 갈팡질팡 하게 함..
퇴사가 정답일까요..?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댓글 내용은 로그인 후에 확인하실 수 있어요!
앗 혹시 비회원이신가요?? 회원가입 빠르게 하고,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