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권고사직 어렵네요..

@ 모든 회원분들께
입사한지 2년됐는데..
회사에서 제 보직의 업무를 못하고 있어요..
프로젝트가 많이 발생할걸 예상했는데..
코로나 터지면서 프로젝트가 없어서 계속 잡스러운 업무.. 저랑 전혀 상관없는일을 하면서 있었는데…
이번에 정확하게 앞으로도 프로젝트 없을꺼라고 말을 하면서 계속 그 업무를 고집할지.. 회사에서 시키는 업무 뭐든 할지 고민해 보라고 그래서..
제 입장에서는 나가라는 말로 들려 권고사직 요청했고..
팀장도 이렇게 되 안타깝다 하고 아주 급하게 다음주에 나가라고 하더니.. 막상 권고사직 처리 하려니 경영상 문제가 발생하는지… 급 말을 바꿔서.. 사직을 권고한적 없다고.. 말이 잘못 전달된거 같다며 .. 퇴사를 다시 고민해 달라고 하네요…
아무리봐도 그간 행보가 권고사직인데…
권고사직처리 해주기 싫어서 저러는거 같아서..
진짜 너무 마음이 힘드네요… 
실업급여 신청해서 이직을 하던 하려고 했는데..
어째야 할지…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어요..
원만하게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는 못갈꺼 같아요..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사직서 써주지 마세요. 계속 일하겟다고 하시고 퇴사 권유받으면 증거 수집하시고 버텨보시고 어떻게 나오는지 보고 결정하세요.
    tvKq71YldHQTWga 님이 2022.03.29 작성
    요즘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고.. 주변에 친한 사람들 어떻게 말을 하는지 모르지만.. 교류가 뚝 끈겼어요.. 고립아닌 고립이네요.. 마음에 너무 상처 받아서 .. ㅜㅜ 버티는게 쉽지 않을듯 해요
    행복한효니 님이 2022.03.30 작성
  • 권고사직 처리를 왜 안해주는지 정말 치사하네요. 저도 첫 직장에서 그랬어요. 아 정말 스트레스......... 그래야 실업급여 받을수 있는데....... 저도 그냥 그때 고용노동부에 신고 때릴껄 그랬어요. 너무 후회되요 신고 안한게........ 회사에 피해가는거 없고 님만 피해 받으니까 권고사직 끝까지 처리해달라고 하세요 안그러면 신고할꺼라고. 업무상 괴롭힘으로 은근히 그만두라고 압박 넣으셨으면서 왜 안해주냐고 따져야죠....ㅠㅠ 힘내세요
    Cg1U0wTO1ttpg06 님이 2022.03.25 작성
    답변 감사합니다~ 회사에서는 지원금땜에 안해준다하고.. 저는 계속 해달라고 하고 .. 어떻게든 정리가 되겠죠..
    저는 압박만 있던게 아니라 작년에 팀장이 대놓고 올해는 나가라고 말을했는데.. 그건 또 화사에서는 모르는 일이라고 할꺼라 말해봐야 서로가 고통스럽네요 ㅜㅜ 화이팅 해보겠습니다.
    행복한효니 님이 2022.03.25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