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그만두고 싶은데 퇴사를 안받아 줍니다.

@ 모든 회원분들께
그만두고 싶은데 사람없다는 등으로 그만두지 못하게 합니다. 다들 성질이 더럽고 무조건 화만내고 도저히 같이 못해 먹겠어 그만둔다고 했는데 사람 없다고 퇴사를 못하게 합니다. 면접을 통과한 사람도 하루 만에 그만두는 상황입니다. 어떻게 하죠? 이럴때 강하게 말하고 그만둬야  할까요? 아님 지금 불경기니 좀 더 버텨볼까요?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이거 미리 4주전에 통보하면 퇴사 가능합니다. 부당하게 퇴사 막으면 노동부에 신고하세요. 회사는 어떻게든 돌아갑니다. 사람 싼값에 인력 공짜로 부려먹고 퇴사막는 악덕 업주가 나쁜거죠. 절대 죄책감 갖지마시고 한달 시간주고 신고하고 나오세요.
    dVDsw7fiNsb3gfD 님이 2022.08.31 작성
  • 지금 현재 자금의 여유가 있고 나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극에 달하면 좋은 생각이 나지 않습니다. 당장에 그만두기보단 천천히 이직을 준비하시거나 아니면 지금의 상황을 개선해보세요. 다들 성질이 더럽다면 내 실력이 좋다면 성질을 낼 수가 없습니다.
    K1a359giGyI07zj 님이 2022.08.23 작성
  • 퇴사 날짜는 통보하는겁니다. 받아주고 말고 하는게 아니에요. 한 달 전에 통보하시고 해당일자에 맞춰 인수인계 준비 및 전달 하고 나가시면 됩니다.
    TwccbRQ4xCALFse 님이 2022.08.23 작성
  • 본인의 의지에 따라 하셔야 합니다. 퇴사를 원하시면 퇴사를 하시면 되고 아니면 일하시면 됩니다. 사직서 들고 가셔서 이날까지 하겠다. 더 이상은 힘들어서 못 다니겠다 하시면 됩니다. 이미 이전에 회사 그만둔다고 말을 하셨기에 사직서에 기간은 대충 고지한 날 이후 한달 정도로 설정하고 제출하시면 되고 그걸 찢던 버리던 관계없이 그 날까지 일하겠다 못 밖고 다니다가 그만 두시면 됩니다.
    cW3d8xigfhd6zvF 님이 2022.08.22 작성
    내 의지로 그만두겠다는데 안받아준다고요. 사람없다고 구한다고 하면서도 안들어와요. 그만둔다고 한게 한달전인데 안들어와요
    취업은너무어려워 님이 2022.08.23 작성
    @취업은너무어려워 그럼 노동청에도 요청해 봐야겠네요
    깜동윤 님이 2022.08.23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