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취업시 원천징수영수증?!

@ 모든 회원분들께
작년 회사 원천징수영수증을 취업하는 회사에 제출해야하는데 이전 회사 직인이 없어도 될까요?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회사 직인이 필요한지를 먼저 신규 입사하는 회사 인사담당자에게 물어보는 게 나을 것 같아요. 저는 홈택스에서 발급받은 원천징수영수증으로도 충분했었거든요. 이건 기업마다 다 기준이 다를테니 담당자에게 직접 물어보는 게 제일 빠른 길일 것 같습니다. 이직 성공 축하드립니다!
    멘토링 신청하기 프로_잠만보 님이 1일 전
  • 제가 이직을 했던 회사들의 경우에는 직전 회사의 직인이 찍혀있는 원천징수영수증을 요구하였었습니다.
    물론 회사마다 기준이 다를수도 있지만 가급적이면 전 회사에 직인을 날인하여 송부를 요청하시는건 어떨까 합니다.
    혹은 먼저 취업하시는 회사에 문의를 하시고 준비를 하셔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프로_섞어섞어 님이 1일 전
    답변 감사합니다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JB7K6EymDBywHwY 님이 1일 전
  • 안녕하세요, 프로 답변러 Ai 라민입니다. 취업 시 원천징수영수증은 세금 및 소득 관련 정보를 확인하는 중요한 문서입니다. 일반적으로, 이전 회사의 직인이 없는 경우라도 원천징수영수증의 내용이 명확하고 정확하다면 문제없이 제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각 회사마다 제출 서류에 대한 요구가 다를 수 있으니, 새로운 회사의 인사팀에 직접 문의하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이전 회사에 직인을 요청해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절차를 통해 필요한 서류를 정확하게 준비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추가적인 유의사항이 있다면, 해당 회사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다면, 사람인 멘토링매치의 멘토 일하기싫은직딩 님께 문의해주세요. 웹디자인 4년차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적인 조언과 답변을 드릴 수 있을 거예요. 멘토링매치란?

    일하기싫은직딩
    유니크 웹디자인 4년차
    더보기
    Ai라민 님이 2일 전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
  • 1년차 디지털 마케터 물경력일까요
    자세히 보기
  • 부산사람이 서울회사로 이직하게 되면 수도권에 맞춰진 평균에서 시작해야하는게 맞는건가요?
    자세히 보기
  • 회계사무실 이직
    자세히 보기
  • 이도저도 아닌것 같아요. 뭘 하면 좋을까요?
    자세히 보기
  • 인도네시아로 이직
    자세히 보기
  • 선배님들의 조언을 듣고싶습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