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퇴사, 경력 고민입니다~

@ 모든 회원분들께
안녕하세요!
퇴사 및 경력에 대한 고민입니다~

지금 회사에 들어온지는 1년이 넘었고, 이전 경력은 세무사사무실 1년 조금 안되게 다닌 경력이 있습니다.(법인세,종소세,연말정산 한바퀴만 돌아보았습니다.)
저는 경영지원실에서 회계,자금,각종 잡다한 업무를 하고 있어요ㅎ
원래 경력이 몇년씩 되는 상사 두분까지 총 세명이 저희 팀이었는데 구조조정 등으로 두분은 계시지 않고 저 혼자 3명의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저는 신입으로 입사하였습니다.)
그런데 너무 벅차고 힘들고 화가 나서 제가 망가지는 게 느껴져요. 회사에서도 일하는 도중 자꾸 눈물이 나오고 퇴근 후에도 우울하고 화가 나고 눈물이 나옵니다. 자주 울어서 하루종일 두통에 시달리고 있어요.. 또 화가 너무 나서 던지고 부수고 싶고 제가 너무 악해진 것 같아 슬퍼요..
이직을 알아보았지만 제가 혼자 결산 업무를 해본 적이 없어서 이번에 혼자 결산을 해보는 게 이력서에 큰 장점이 될 것 같아 버티고 있습니다.
3월 법인세 끝나면 퇴사하려는 계획인데, 혼자 해보는 결산업무가 그렇게 큰 장점이 아니라면 당장이라도 퇴사하고 싶습니다..
이번 결산을 혼자서 해보는 게 이직할 때 큰 도움이 될까요..?

주변에 조언을 구할 분이 없어 글 올려보았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최대한 다른 직무도 해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나중에 이런게 도움이 모두 되드라구요. 저 역시도 이전에 비슷한 일을 해보았습니다. 기획업무였지만 총무부터 시작해서 해외 사업까지 전부 맡았습니다. 다른 사업을 아니 오히려 업무를 하는데 안정감이 생겨서 더욱 좋은 성과를 만들어 내드라구요.
    멘토링 신청하기 프로_멘토취뽀 님이 1일 전
  • 저는 다른 직무이기는 하지만 어떤 업무적 경험을 쌓는다는 것은 분명 도움된다고 봅니다. 희망하시는 이직 직무 공고에 있어서 해당 내용이 우대되는지, 자격요건에 얼마나 자주 언급되는지를 찾아보시면 해당 경력의 유효성을 판단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내 스스로가 망가지면 해당 경력을 쌓더라도 다른 회사에서 다시 일을 할 수 있을까에 대해서도 생각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떤 것보다 스스로가 소중함을 잊지 마시기 바래요.
    멘토링 신청하기 프로_스타트업사업개발 님이 1일 전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