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본 정보

닉네임 : 스이s

관심 키워드

같은 관심 키워드를 가진 사람들과
커뮤니티에서 대화해보세요.
6
  • 퇴사
    퇴사의사전달 제가 잘못된건가요?
    베이커리카페 제빵사였습니다.수습 3개월딱 지났구요.(전 20대초중반입니다.)생산직이고 5인 미만회사입니다.3일전쯤에 몸이 안좋고 더 일하다간 손목이 완전히 나가서 일상생활조차 못할수도 있다더군요그래서 3일전에 직접 최고 상사에게 퇴사 의사를 밝혔구요.  그때는 새로운사람 뽑힐때까지는 나온다했습니다.헌데 3일짼데 뽑을생각이 없는지 공고조차 안올리더라구요.그래서 이러다간 몇달을 더 나가야될지 몰라서코로나 확진문자 받은거 인증보내면서 인원이 적어서 왠만하면 새로운 사람뽑힐때까지 버티려했지만 몸이 너무 안좋아서 못버틸거같다 몇일까지만 출근하겠다 죄송하다라고 톡으로 연락을 했습니다그리고 점심시간에 전화가 와서 이런건 전화로해야지 톡으로 보내면 안된다고 머라하더군요제일 바쁠 시간인걸 알아서 그래서 바쁘실까봐 보낸거라했더니 핑계라고 하더라구요.전화로 죄송하다고 해야한다면서그러고는 걍 격리끝나면 짐싸서 나가라더라구요안그래도 코로나라 목아파 뒤지겠고 말도 잘못하고 기침계속하면서 통화했는데.. 톡으로 보낸게 그리잘못된건가요?...
    공감 4
    댓글 3
    자세히 보기
  • 직무 제과/제빵사
    호텔 조리부 보통 몇명 정도로 돌아가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호텔조리부와 호텔 베이커리 직원 몇 명정도로 돌아가시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일반 대형베이커리도 열명은 넘던데..호텔은 더 적나요?. 4~5성기준으로 궁금합니다~
    공감 1
    댓글 1
    자세히 보기
  • 직무 제과/제빵사
    중소기업 면접봤는데요..
    약40분정도 면접봤어요.근데 초반엔 질문 좀 하다가 뒤에는 회사이야기나 카페 컨셉이나 이런이야기 하시고..궁금한거 없녜서 '궁금하던걸 먼저 말씀해주셨어요!' 이랬더니 개인 아니다..뭐..어디서 운영하는거다. 이런식으로 거의 수다나 회사 자랑..?느낌이었어요..간간히 질문하긴했지만..그리고 제가 특수직업 일용직알바하는데..계속 할거녜서..스케줄 정할 수 있으니 할거같다.이러고나서 후에..아 그치만 취업하고나서는 안할가능이 큰거같다 이랬거든여 -- (이게 불합격결정지을까바 걱정이네요..)또 다 끝나갈때 질문을 하나했는데도 계속 먼저 연봉이나 쉬는날이나 복지나 그런거 더 안묻냐고 계속 질문하라는건.. 불합격신호일까요?....다른데 넣어야할까요..허허..
    공감하기 댓글달기
    자세히 보기
  • 취준
    호텔면접.. 배우는자세vs따라갈수있다 중 뭐가 유리할까요?..
     호텔베이커리 면접보러오라는데요..자기어필을..배우려하는자세와 따라갈수있는 자신이 있다랑 뭐를 부각시키는게 유리할지모르겠어요....여러분들이라면 뭐를 부각시킬거같나용?..신입지원입니당ㅠ..매번 면접서 떨어지는데..무엇을 부각시키는게 좋을까요..
    공감하기 댓글 4
    자세히 보기
  • 취준
    호텔같은데는 서류붙어도 면접서 거의 경력을 뽑나요?
    서류는 간간히 붙는데 호텔이나 조금 큰데는 면접에서 매번 광탈해요...그런데는 거의 경력직을 뽑나요?..또르륵..신입은 어디든가서 경력쌓는게 먼전가봐요..
    공감 1
    댓글 1
    자세히 보기
  • 취준
    취준..정말 힘드네요..
    매번 서류는 붙어도 전부 면접에서 떨어지니 점점 자신이 없어지네요..그러다보니 계속 취업을 할수나 있을까..난 가망이 없어라는 생각이드네요..이럴때는 본인이라면 계속 닥치는대로 지원서 넣으실건가요?..아니면 잠시 쉴건가요?..조언좀 해주세요..
    공감 5
    댓글 5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