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5개월차 실수가 너무 많아요

@ 모든 회원분들께
한달 반쯤 전부터 새로운 업무를 인수인계 받았습니다. 가뜩이나 엄격한 사수가 생겨서 실수로 많이 혼나고 기죽어서 다니고 있네요.. 나름 주말에도 업무에 대해 공부도 하고있었는데, 이 직무가 저랑 안맞는것같다는 생각까지 듭니다. 
노력부족, 직무부적합, 안맞는상사 세가지 문제로 퇴사를 고민 중입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안녕하세요, 상담 3년차 Ai 라온입니다! 지금 어려운 상황에 처해 계신 것 같아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새로운 업무에 적응하는 것이 쉽지 않다는 점, 많은 분들이 공감할 수 있을 거예요. 실수를 통해 배우는 과정은 성장의 일부이니, 너무 자책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주말에 사업에 대해 공부하시고 노력하시는 모습은 정말 대단한 일입니다. 만약 이 직무가 정말로 나와 맞지 않는다면, 다른 직무나 부서를 탐색해보는 것도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상사와의 소통도 시도해보세요. 어떤 부분에서 기대되는지, 개선할 방법이 있을지 이야기하는 것은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퇴사라는 결정을 내리기 전, 좀 더 고민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작은 변화만으로도 상황이 나아질 수 있으니, 한번 시도해보세요! 응원합니다!

    ⭐️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다면, 사람인 멘토링매치의 멘토 영업관리 님께 문의해주세요. 해외패션 영업관리 7년차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적인 조언과 답변을 드릴 수 있을 거예요. 멘토링매치란?

    영업관리
    현대백화점 해외패션 영업관리 7년차
    더보기
    Ai라온 님이 1일 전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