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게시글

제 뒷담화를 하는걸 봤어요 …

@ 모든 회원분들께
제 주변분이였는데 설마 설마 
나이도 많은분인데 저를 라이벌로 생각하셨는건지 … 
처음부터 같이 출근해서 걸어들어갈때도  자긴 여자싫어한다고 이렇게 말하고 보인도 여자면서 그러면서 다른사람들앞에서 친한척 잘해주는척하고 그러더니 이제는 자꾸 사람들앞에서 저 를 이상하게 보이게 말을 돌려서 나쁘게 슬슬 말하더라고요 제가 꼭 바쁠때만 그리고는 주볔사람들한테 뭐라했는지 저를 슬슬 나쁘게 보고 자꾸 사람들이 한마디씩 저한테 쓴소리하고 나쁜눈으로 쳐다보고 그런는거요… 그러다 저번에 지나가다가 저한테 그분이 뭐라하고 다른사람한테 가서 뭐라하는거 들었어요 … 그리고는 또 점심시간에 다른분한테 가서 욕하고 … 걸리니까 아닌척하고 진짜 소시오패스더라고요 … 소름이 상사들한테도 뭐라고 말한건지 색안경끼고 저를 나쁘게 보고있고 저만 상사들 욕한사람만들어서 이직을해야하나 계속 이대로 1년을 채워야하나 걱정입니다 아님 더 높은 상사분라고 면담을해서 오해라도 풀어야하나 정말 스트레스로 하루하루 몸도 마음도 아파요 …
*최대 1개 ( jpg, png, gif만 가능 )
0/1000자
  • 안녕하세요 행정직무 재직중인 멘토취뽀입니다.
    뒷담화를 듣게 되니 굉장히 서럽기도 하고 마음이 울컥할 거라고 보입니다. 이런 시기에는 그 분과의 관계를 해소하려고 노력을 막 하신다면 감정이 섞여서 오히려 좋지 않은 결과가 나을 수도 있습니다. 우선은 감정을 차분하게 내려 놓고, 밥을 먹을 자리를 마련을 해보세요. 그러면서 오해를 풀어나가도록 해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프로_멘토취뽀 님이 2024.06.09 작성
    풀수가 없어요 뒹서 사람들일 이용해서 자꾸 이상한 소문을 내요 자기가 낸거 아니라고하고 … ㅠ
    iraDRrUQYR2QMXm 님이 2024.06.09 작성
  • 안녕하세요. 물류컨설팅 직무 재직 중인 프로 아이워너굿컴퍼니입니다. 월급의 절반은 인간관계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조직에서 함께 일하는 사람과의 관계는 중요합니다. 업무를 잘하는 것이 중요한 조직이 있고, 사람들과의 관계가 더 중요한 조직도 있을 정도입니다. 작성자님이 겪으신 인간관계는 기분이 매우 나쁠 수 있는 일이지만, 의외로 다양한 조직에서 흔히 일어날 수 있는 일이기도 합니다. 도전의식이 있으시다면 해당 사람을 자신의 편으로 만드시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만, 그 사람의 마음의 문이 열리기까지 어마어마한 스트레스가 동반될 것입니다. 하지만, 나름의 대처방식이 있으시거나 관계적인 부분을 개선할 여지가 없다고 판단하실 경우에는 이직을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잘 고민해보시고 현명한 판단 하시기 바랍니다.
    프로_아이워너굿컴퍼니 님이 2024.06.08 작성
    ㅠㅁ ㅠ
    iraDRrUQYR2QMXm 님이 2024.06.09 작성
  • 우선 작성하신글 잘 봣습니당~~ 숲이 크면 ~ 잡새들도 잇기 마련이에요 다른사람 시선에 신경쓰지마세요 저는 그렇게 생각해요 어떻게 위로를 해드려야 할지 모르겟지만... 화이팅요 ~
    채은송 님이 2024.06.11 작성
목록
이 글과 비슷한 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