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른회사
“다른회사” 관련 이야기를 공유하는 방입니다
전체 1
  • 연차때 업무지연 어떻게 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중소기업 재직중인 2년차 경리입니다.

    공휴일도 안쉬던 회사에서 연차가 생긴지는 6개월? 정도 되었습니다. 매일 입금요청서를 받아 다음날 오전에 대표님께 승인 받고 지출합니다... 이번주 수요일 병원 때문에 연차를 쓰니 하루 지출이 지연된다고 공지했습니다.

    이사님이 평일에 쉬는건 상관 없지만 연차로 업무가 지연되는건 말이 안된다, 그렇다면 휴가때는 어떻게 할거냐? 하셨습니다...... 작년 휴가때는 회계팀 대리님이 지출해주셨습니다.. 저번달에 연차 쓸때는 지출 지연되었고요...

    이사님이 매일 말이 달라지는건 2년 일하면서 알고 있습니다.........

    대리님이 지출을 하는데 크게 문제가 있는건 아닙니다. 회계팀원 모두가 일이 많기 때문에 연차, 휴가 쓸때 더욱 꼼꼼히 스케줄 조율을 해야하기 때문에 하루정도 지연되는건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다른 회사는 어떤가요..?
    공감 1
    댓글 2 조회 476
    63GoBjxB4spWU3D님이 2021.05.24 작성
    자세히 보기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