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서작성 양식
“문서작성 양식” 관련 이야기를 공유하는 방입니다
전체 1
  • 회사에서 문서작성 (보고서 등) 양식
    문서작성 , 지출 결의서, 보고서 등 작성할때 내부에서 쓰는 양식이 있나요? 아님 툴 자체를 업무하는 사람들이 만들어야 하나요? 보고서 양식도 구매할 수 있던데 보통 구매해서 고쳐 쓰나요? 대학 레포트의 그런 양식과 다른가요?
    전문가 답변 "안녕하세요 행정직무 재직중인 멘토취뽀입니다. 회사에서는 이미 내부적으로 양식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공통이 쓰는 툴이 있어서 따로 만들거나 아니면 수정을 하거나 할 필요도 없습니다. 보고서양식도 모두가 동일한 규정으로 쓸 수 있도록 일반 양식으로 구비되어 있습니다. 회사마다 양식은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공감하기 댓글 2 조회 105
    RPNolLa5e7wi5pG님이 2024.06.20 작성
    자세히 보기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