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작성 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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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에서 문서작성 (보고서 등) 양식문서작성 , 지출 결의서, 보고서 등 작성할때 내부에서 쓰는 양식이 있나요? 아님 툴 자체를 업무하는 사람들이 만들어야 하나요? 보고서 양식도 구매할 수 있던데 보통 구매해서 고쳐 쓰나요? 대학 레포트의 그런 양식과 다른가요?전문가 답변 "안녕하세요 행정직무 재직중인 멘토취뽀입니다. 회사에서는 이미 내부적으로 양식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공통이 쓰는 툴이 있어서 따로 만들거나 아니면 수정을 하거나 할 필요도 없습니다. 보고서양식도 모두가 동일한 규정으로 쓸 수 있도록 일반 양식으로 구비되어 있습니다. 회사마다 양식은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공감하기 댓글 2 조회 105자세히 보기RPNolLa5e7wi5pG님이 2024.06.20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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