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규
“신규” 관련 이야기를 공유하는 방입니다
전체 4
  • 신규간호사인데요,,
    현재 서울 대학병원 입사한지 반년정도 되었습니다.사람들이 너무 힘들고 소위 말하는 태움도 당하고 있습니다. 제가 하는 사소한 행동 하나하나 뭐라하고 매일 태워지니까 위축되고 눈치만 보며 살고, 쉬는 날에도 병원 생각에 잘 쉬지도 못하며 출근 생각을 합니다.. 사실 업무도 저랑 맞는지 이젠 모르겠고, 환자를 간호하는 게 아니라 어떻게든 하루하루 버티고 일 쳐내는 일로 느껴집니다. 어렵게 들어왔고 오고 싶은 곳이었어서 근근이 버티고는 있는데 놔버리고 퇴사하기는 아깝겠죠...? 퇴사하면 당분간 간호사 말고 제가 하고싶었던 다른 분야도 도전해보려고는 하고 있습니다...조언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전문가 답변 "간호사를 하셨다가 이직 하신 분들이 저희 회사에 많습니다. 보니 지원자님처럼 동일한 이유로 그만 두신 분들이 태반이었습니다. 일을 하시다가 도저히 안맞는다면 꼭 그 일을 고수하기보다도 공공기관으로 이직도 가능하고, 일반 회사에서도 간호사를 채용하는 일이 많아요. 임상 경력 목표를 정하시고 그때까지만 하십시오."
    공감 1
    댓글 2 조회 178
    hMDElwndAmVVzFN님이 2024.06.29 작성
    자세히 보기
  • 목포세안종합병원 관한 질문이요!
    목포세안종합병원 간호사 근무 분위기 및 병원 환경에 좀 더 정보를 알고 싶어 이 글을 올립니다.
    공감하기 댓글달기 조회 78
    Hope55님이 2021.10.04 작성
    자세히 보기
  • @간호사
    원래 가고 싶어했던 병원에 입사하려는 신규 간호사입니다.
    저는 이번년도 국시에 합격한 24살 간호사입니다. 전 한 종합병원에서 한달을 일하다가 그만두었고 제가 원래부터 가고 싶었던 병원에 지원하려고 기다리는 중입니다.(10월쯤 공고가 뜰 것 같아요) 혹시나 병원에서 이번년도에 합격한 애가 왜 지금까지 일을 안하고 있지? 뭐가 문제가 있는 애가 아닐까 하고 떨어트릴까봐 걱정이 됩니다.. 정말 다들 그렇게 생각할까요..?
    공감하기 댓글 3 조회 429
    WEE209Hdig7vd0Y님이 2021.04.29 작성
    자세히 보기
  • @치과위생사,간호조무사
    성형외과로 취업하고 싶어요
    수술방에서 일하고 싶어요 나이는 올해41살 미혼입니다
    젊은사람만 취업할수있나요? 피부과 성형외과는 나이제한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왜때문이죠?? 나이많으면 무조건 취업을 요양병원쪽으로 가야하나요? ㅜㅜ 쌩고생해서 자격취득했는데 기회조차 안준다면...... ㅜㅜㅜㅜㅜㅜㅜㅜㅜ
    공감 21
    댓글 7 조회 549
    아직도놀고있음님이 2021.03.29 작성
    자세히 보기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