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봉인상
“연봉인상” 관련 이야기를 공유하는 방입니다
전체 13
  • 주간 생산직의 평균연봉과 인상률
    제곧내 입니다주간생산직이 연봉이나.월급이 얼마정도이고인상률에 대해 알고계신분들 혹시 계시다면소중한 정보 조금만 공유 부탁드립니다
    공감하기 댓글달기 조회 425
    XRTvE18kVIz0fw4님이 2023.02.09 작성
    자세히 보기
  • 포워딩 연봉 인상
    안녕하세요.보통 포워딩 업계 연봉 인상 어떤가요?중소 1년 다녔고 연봉 2800 입니다. (내채공 X)올해 전직원 연봉 동결이라고 통보 받았습니다.포워딩 치고 스트레스가 거의 없고 야근한 적 없습니다.관련 종사자 분들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공감하기 댓글 1 조회 813
    IYZwZmRbxPrZGAR님이 2023.01.07 작성
    자세히 보기
  • 연봉협상하려고 합니다ㅠㅠ
    건설업쪽에 종사하고있습니다다른 분들이랑 하는 업무가 달라서 저는 한달에 수차례 현장 다닙니다. 멀리는 부산, 진도 등등 다니고요ㅠㅜ 그래서 체력적으로도 힘들고 혼자 업무를 다 맡다보니 정신적으로도 힘듭니다.. 대표님이 도와주시는 건 하나도 없고요 현재는 3200 받고 있어요 곧 연봉협상할텐데 그때 3700 정도 말씀드릴까 하는데 괜찮을까요?  인센티브도 준다고 하시는데 제가 맡은 업무의 금액에서 출장비 제외, 사무실 운영비, 저로 인해 나가는 세금, 제 연봉 등을 제외하고 남는 금액을 인센으로 준다고 하는데 인센은 복지 아닌가요? 이것저것 다 빼고 주는 게 맞는 건가요ㅠㅠ? 연봉협상 잘 안되면 이직하려고 합니다ㅠ
    공감하기 댓글달기 조회 705
    t2uGXd69dmKBJuS님이 2022.08.05 작성
    자세히 보기
  • 연봉협상
    저희회사가 연봉협상 중인데요,,월 20만원 인상대신에 8시간 근무에서 8.5시간으로 늘어나는데 여러분들은어떻게 생각하시나요?,,급여 인상은 좋지만 근무시간 변동은 한번 변경되면 다시 바뀌지 않을 것 같아서 걱정되네요,,그리고 야근도 자주 하는 편인데 야근수당 주기 싫어서,, 저런 근무조건을 제시 하는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언좀,,부탁드립니다..
    공감하기 댓글 4 조회 752
    연도도링님이 2021.12.23 작성
    자세히 보기
  • 입사 한달차 연봉으로 다른 회사 이직할때 인정해줄까요?
    입사 1달차이고 이직 시 연봉 인상이 많이 되어서 입사했지만, 이런저런 사정으로 퇴사 후 다시 이직을 해야하는데요.
    그럼 이직할때 인상된 연봉이 인정될까요?
    공감하기 댓글 3 조회 674
    jEgr93dyH25Zu32님이 2021.11.26 작성
    자세히 보기
  • 신입의 연봉인상 요구가 괜찮을까요??
    대졸, 중소기업 디자이너, 작년 8월 입사
    이정도가 간단한 지 정보입니다!

    제목 그대로 신입의 연봉 인상에 대한 요구가 가능할지해서 질문 올려요!! 기존대로라면 저는 올해 말에 연협 및 인상이였는데 내규가 바뀌면서 올해 인상되어 바로 협상했습니다(2500-2650)! 다른분들 이야기를 들었을때 말이 협상이고 이미 정해져서 이정도 오르니까 싸인해라 라는 느낌이라고 하셨어요.

    아래는 제가 연봉 인상을 요구하고 싶은 사유들입니다
    -기존 6년차 사수가 퇴사하여 현재 혼자 디자인 업무 진행
    -사수가 개발자와 트러블로 대형 프로젝트 메인 디자인이 입사 2주만에 본인에게 넘어와 야근 반복
    -본인 입사 2달만에 사수의 갑작스러운 퇴사로 디자인 업무가 모두 본인에게 몰려 열시 이후 퇴근하는 야근이 주에 3회 기본
    -업무 처리 기간, 결과물 등에 대해서 사수에 비해 타부서 및 팀원의 만족도가 높음(2주 이상 걸리던 업무를 1주 내 회신, 데드라인 이전에 제출, 광고 등 매체물 퀄리티 상승 등)
    -팀장 부재로 업무가 몰릴시 일정 조율에 대한 건의가 현실적으로 어려워 무리한 업무들을 야근 및 주말 출근을 해서 완료함(디자인팀이 없어 개발1팀에 소속)
    -신입이 총괄맡기에 어려운 행사(전시, 박람회 등)에 대한 업무를 기획부터 결과물 창출, 회의 주도 등 일처리를 맡아서 진행(내년에도 진행 예정)
    -현실적으로 디자이너 충원은 어려움
    -소속팀의 디자인 업무뿐 아니라 7개 팀의 디자인 업무 요청까지 진행
    -제품 디자인에 등 디자인 외주건에 대해 PM업무 수행

    기타 사유들도 있지만 현재 생각나는 큰 사유들은 이정도입니다. 식대별도, 주말수당O, 야근수당X이정도이며 작년 8월부터 현재까지 총 3개월을 제외하고 매달 최소 1번은 주말 출근을 할 정도로 업무가 많습니다.

    이번 연협때 2800-2850정도를 생각하고있는데 다른분들이 보시기에는 제가 생각하는 인상정도가 괜찮은지, 회사에서 더 낮은 연봉을 제시할때 이정도는 불러도 될지가 궁금합니다.

    내채공중이라 내년까지 퇴사는 어렵습니다ㅠㅠ
    공감하기 댓글 5 조회 6,091
    3hSCHO25ahzhri4님이 2021.10.14 작성
    자세히 보기
  • 이직고민
    경력5년차 현재 직장 워라밸 완벽, 같이 근무하는 동료들의 합도 좋음 하지만 승진의 기회 연봉인상의 기회가 넘 적고
    새로 이직하는 직장은 승진을 해서 가지만 지금 연봉에서 마이너스 해서 가야해요 하지만 지금 직장보다 연봉인상의 기회가 더 많고 가능성이 더 큰회사에요 단점은 워라밸이 전혀 안맞을꺼 같아서 고민이에요
    만약 둘 중에 택해야한다면 어딜 선택해야하나요?
    공감하기 댓글 1 조회 269
    wSFkBglteszyxWe님이 2021.10.07 작성
    자세히 보기
  • 보통 이직 시 얼마 올려주면 이직 하시나요??
    처음으로 이직 하려고 하는데 얼마를 더 불러야 할지 고민입니다.
    주위에서는 최소 400아니면 갈 생각하지 말라는데....
    너무 많이 부르는것 같기도 하고...고민입니다..
    공감 1
    댓글 5 조회 4,531
    XWYRnCqwaROebay님이 2021.09.16 작성
    자세히 보기
  • 희망연봉..
    회계쪽 자체결산 가능한 20대입니다.
    야간대지만 4년제 졸업했고
    경력이 5년인데 전에 다니던 곳이 월급을 너무 적게주고 서로 연봉도 다 아는데 저보다 직급높은분들도 5년째 동결이라 아무말도 못하고 경력쌓으려고 버티다가 최종연봉 2500으로 다니다 퇴사했습니다.
    이제 면접보러 다니고 있는데 희망연봉 3600은 받고싶은데 전직장 연봉도 물어보고 1000만원이나 올리는거냐고 물어보시는분들도 계시고 .. 제가 너무 세상물정모르고 그러는건지 요즘 너무 심란합니다. ㅠㅠ 너무 많이 올려서 가는걸까요..? 아니라면 면접볼 때 어떻게 답변을 해야 좋을까요? ㅠㅠ
    공감하기 댓글 4 조회 823
    QFaMhmzuPsfwmkR님이 2021.09.02 작성
    자세히 보기
  • 워라벨 VS 연봉
    이직 고민 되어 글 남깁니다.

    현재 글로벌 의류 브랜드(1밴더사) 이커머스팀 주임급 재직중입니다.
    MD 경력 쌓다가 현재 회사는 막내라 고객관리 위주로 일하고 있습니다.(발주/CS/약간의 MD업무)
    이직 한 지는 5개월 정도 되었구요..
    두 가지 업무 병행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지만 편의를 많이 봐주어서 이젠 익숙하게 일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해당 브랜드 사업을 시작한 지 얼마 안 됐지만 발전 가능성이 많고, 올리기만 하면 판매로 이어지는 브랜드에요.
    복지는 직원들 말 수용하여 계속해서 늘려가고 있고, 대표적으론 자율출근제(현재 8:30-5:30)와 칼퇴, 입사기념일, 연차 부담없음 등등 있어 좋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내 분위기 좋은 편이구요.

    최근 전 회사 경쟁사에서 스카웃 제의가 왔고, 업계에선 현재 1등 회사입니다.
    연봉은 +500만원 정도 인상 가능하여 이직하기로 마음 먹었었으나, 잡플래닛 등의 기업리뷰를 보니 고민이 많이 됩니다.
    연봉 500은 오르지만 퇴직금 포함 포괄임금제이며, 수직적 구조에 근무시간이 길고(8:40-6:30+@) 연차사용도 원활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공휴일도 연차 반납이라는대, 설마… 이 부분은 확실히 모르겠네요.. 수습3개월은 80프로 지급이구요.
    현재 회사보다 좋은 복지는 신사옥과 사내식당, 카페테리아가 있습니다. 운영 브랜드가 좋고 통신비 +5만 받습니다.

    현재 회사는 연봉은 적지만 편안히 오래 있을 수 있을 회사 같고, 제안 받은 회사는 연봉이 높고 그만큼 근무 시간이 많을 회사 입니다.

    심적 부담 없을 곳은 현재 회사 같은데, 그래도 연봉 올려 이직하는 게 나을까요?
    퇴직금 포함이라 실질적으로 월급이 많이 오르지는 않지만(+월10-20정도..?) 그래도 연봉 올려두는 게 좋을 지 고민이 됩니다!!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공감하기 댓글 5 조회 689
    meaning님이 2021.07.25 작성
    자세히 보기
  •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