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이제이평생교육원
“와이제이평생교육원” 관련 이야기를 공유하는 방입니다
전체 1
  • @(주)와이제이에듀케이션
    이전에 한번 찾아간 적이 있습니다.
    면접도 아니고 일도 아닙니다.
    거기에 근무하신 분께서 요청을 하여 찾아갔습니다. 대부분 학점은행제에 관련된 것으로 물어봐서 알려줄 수 있는 것을 알려드렸죠.
    왠만한 지식을 접하다보니 와이제이에 근무하신 분들 중에 아는 사람이 2명이 있습니다.
    1명은 지금 다른 곳에 근무하고 있고, 1명은 와이제이에 근무하다가 제가 있는 곳에 근무를 하셨던 분이고 그런데 와이제이 평에 대해서 물어본 적이 있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평은 최하로 말해주더군요. 근데도 지원을 했었습니다.
    그 평이 안좋다고 하더라도 그건 과거일 뿐입니다. 과정을 수정만 한다면 좋은 곳으로 생각합니다.
    그래서 고민은 앞으로 와이제이평생교육원의 방향이 궁금합니다. 이전에 평이 안좋은 것은 문제가 많이 있었던 것이 너무 냅둬서 그리고 직원분들이 신경을 쓰지 않아서 앞으로 주어진 일만 보아서 문제가 된 걸로 아는데요. 그래서 그러한 평이 학점은행제 쪽에 대부분 알려진 점이 몇 군데 있었죠. 그런데 그 중에서 너무 보안이 안된 점이 많았다는 곳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런 비슷한 곳도 잠시 일해본 적이 있어서요.. 예를 들어서 제기동역에 있는 곳이라면 왠만한 사람은 다 알아서요. 거기는 비슷한 데 완벽한 규칙이 있어서요. 그것만 건드리지 않으면 문제가 있지 않았습니다... (너무 엇나간 듯 하여 물어봅니다.)

    와이제이평생교육원의 현재 방향은 무엇인가요?? (제가 이력서를 넣어봤지만 보기만 했다고 메일이 와서...)
    (과거가 아닌 현재를 물어보고 싶었습니다.)
    공감 1
    댓글 2 조회 349
    0DNcO3mFzkQ6Bb7님이 2021.07.18 작성
    자세히 보기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