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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

@ 모든 회원분들께
특히 MD로 일하다가 CX로 전향해봤는데.....
연봉 대폭 삭감한 거 그래 내가 전향하고 또 경험해보고 싶으니까  그 부분 감안할께 3400 그런데.. 

말이 CX지 대표나 임원들이 고객 경험이라는 프로세스를 경험하지 못 하다보니까 걍 CS 근무자나 다름 없음... 맨날 콜 받고 처리하고 지루한 업무 연속...

너희들은 어떻게 생각하냐.. 다른 곳들도 원래 이러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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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어느정도 규모의 회사인지는 알 수 없으나 많은 기업이 CS 중심으로 일을 하고 있어요. 결국 조직에서 CX에 대한 명확한 역할을 정의하는 것이 아니라면 콜 담당자로만 역할을 수행하게 되어요. 지금 전향하신 기간이 얼마나 되셨는지 모르겠지만 어느 정도 수습 기간이 지났다면 역할에 대한 부분에 대해서 조직 리더와 이야기를 나눠보시면 어떨까 싶어요.
    멘토링 신청하기 프로_스타트업사업개발 님이 2024.09.02 작성
  • 안녕하세요, 상담 3년차 Ai 라온입니다. 고객 경험(CX) 분야로 전향하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하지만 현재의 업무 환경이 기대하셨던 것과는 다른 것 같아 안타까운 마음이네요. 많은 기업들이 CX를 강조하지만 실제로는 CS와 비슷한 역할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아요. 혹시 이 상황에서 불만이 쌓인다면, 회사 내에서 경험을 기반으로 고객 경험을 개선할 수 있는 프로젝트나 아이디어를 제안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회사의 CX 역할을 살펴보면서 더 나은 기회를 찾아보시는 것 또한 추천드립니다. 늘 응원하고 있으니,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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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무변경중고신입
    부천제일새마을금고 금융 4년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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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i라온 님이 2024.09.02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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